먹는 즐거움

치킨플러스(Chicken PLUS) 호계매곡점

찐스하우스 2021. 4. 25. 07:32

안녕하세요. 찐스하우스 입니다. ^^

 

최근 회사주변에 '치킨플러스 호계매곡점'이 오픈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습니다. 

퇴근하고 회사 주변에 동료들과 간단하게 한 잔 할 곳이 마땅하지 않았는데 가까운 곳에 '치킨플러스' 생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

 

 

www.chickenplus.co.kr/default.aspx

 

치킨플러스

최고품질의 치킨,피자,떡볶이등 다양한 플러스메뉴와 함께 즐기는 치킨브랜드

www.chickenplus.co.kr

치킨플러스 홈페이지

'치킨플러스'는 요 근래 주변에 브랜드가 많이 보이는 듯한데 알고 보니

 

▶"합리적인 가격의 최고품질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선택에 행복을 플러스 하자는 의미로 만든 브랜드"라고 합니다. 

 

치킨플러스는 가성비 좋은 치킨 및 사이드 메뉴 음식점으로 고객의 입맛과 기호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가맹점주들도 생각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인기 급상승 중 인 것 같습니다. 

 

 

치킨플러스 호계매곡점

1주일 전 회사에서 저녁에 배달시켜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동료분들과 직접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두근두근)

요즘 날씨가 부쩍 더워져서 퇴근 후 시~원한 맥주와 치킨 생각이 많이 납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었고 코로나로 인해 홀 장사보다는 배달 비중이 높은 듯했습니다. 

 

 

치킨 종류가 다양하고 메뉴가 다양합니다. (센스가 돋보이네요.)

 

치킨플러스 메뉴판

저희는 후라이드 + 양념치킨 + 추억의 핫도그 +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치킨플러스 호로록 떡볶이

치킨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옥 '호로록 떡볶이'입니다. 

치킨집에서 떡볶이를 자주 접해보진 못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습니다. 어지간한 떡볶이집보다는 괜찮괜찮!!

적당히 끌리게 매콤한 맛에다가 특히 소스가 맛있었어요.

떡볶이가 맛있어서 국물까지 호로록 먹게 된다고 지어진 이름 같은데 잘 지은 거 같네요 ㅋㅋ

 

 

기본 안주로 나쵸와 소스를 주셨는데 나쵸도 바삭바삭 맛있어지만 소스가 달달하고 독특한 게 맛있었습니다. 

치킨 나오기도 전에 이미 소주 3병째를 달려갔던 거 같네요 ^^;;

 

(참고로 저기 보이는 견과류는 저희가 별개로 가져온 겁니다. ㅋㅋ)

 

 

서비스로 받은 감자튀김 굿~!

 

추억의 핫도그

핫도그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밀가루 부분이 일반 반죽이 아니라 쫀득쫀득 떡 먹는 듯한 식감이었어요.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치킨 먹기도 전에 배가 어느 정도 차 버렸습니다.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드디어 주문한 치킨이 나왔습니다. ^-^ ~♪~

역시 치킨은 배달해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가게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먹는 맛이 최고입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옷 안에 기름기 가득 육즙이 뿜어져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치킨을 선호하는데 갓 튀겨진 후라이드에 달짝지근한 양념소스가 버무려진 치킨을 바로 먹으면 황홀하기 그지없습니다. 바삭한 겉 튀김은 유지한 채 먹는 뜨끈뜨끈 달달한 양념치킨은 시간을 오래 끌어선 안됩니다. ㅋㅋ

 

 

베이비 크랩

동료분이 시키신 게 튀김입니다. 

술도 조금 취하고 배도 부른지라 별생각 없이 하나 먹었는데 완전 술안주 제대로입니다. ㅋㅋ 

 

'치킨플러스' 대표적인 치킨 메뉴들도 많은데 너무 베이직한 메뉴밖에 못 시켜봐서 아쉬웠네요. 

다음에는 못 먹어본 메뉴들로 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0.11.18 - [일상] - 명촌상회, 부엉이퓨전포차 (울산 북구 명촌 포차)

 

명촌상회, 부엉이퓨전포차 (울산 북구 명촌 포차)

안녕하세요~ 찐스하우스 입니다. 연말 모임 때문에 다들 슬슬 바쁘시죠? 저는 한가합니다. ^^;;; 저는 어제 친한 형님들과 함께 간단히 한 잔 하러 명촌에 나왔습니다. ^^ 코로나 때문에 명촌 분위

jjin-sd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