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

돈통마늘보쌈 울산전하점 (쿠팡이츠)

찐스하우스 2021. 4. 21. 22:03

안녕하세요~^^ 찐스하우스입니다. 

 

며칠 전 서울살이 하고 있는 친구가 오랜만에 울산으로 내려와 오래간만에 친구들 얼굴 보며 재밌게 놀다 왔네요. 

코로나로 밖에서 먹기는 그렇고 독립해서 살고있는 친구 집에 모여서 편하게 술 한잔 기울이고 왔습니다. ^^

 

주문해서 시켜먹은 메뉴는 '돈통마늘보쌈' 입니다. 

6~7년전 전하동에 있는 가게에 가서 맛있게 먹곤 했었는데 오늘은 대세에 맞게 배달 주문으로 먹어보기로 합니다.

 

▶저는 늘 '배달의 민족'으로만 주문을 했었는데 이 날은 친구가 '쿠팡이츠' 주문으로 하면 더 빨리 배달온다고 해서 쿠팡이츠로 주문을 했습니다. (속도는 비슷한 걸로... ㅋㅋ)

 

저희는 보쌈족발세트를 주문했습니다. 54,000원

 

 

보쌈족발세트 구성 (푸~짐 합니다.)

 

윤기좔좔 족발 꼬들꼬들 담백해보입니다.

 

부드러운 보쌈

 

마늘 소스는 따로 용기에 담겨있는데 부어줍니다. (수북수북)

 

 취향저격 마늘소스

맵지 않고 적당히 알싸하면서 달달한 마늘소스의 맛이 좋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족발과 보쌈이지만 저는 쌈 싸 먹는 것을 좋아하기에 소주 한 잔에 한 쌈씩 정성스레 싸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

 

 

 

 

 

마늘보쌈 상추쌈

 

족발 깻잎 쌈

 

족발, 보쌈 하이브리드 상추쌈

 

보쌈에 빠질 수 없는 새콤달콤 막국수

 

보쌈 막국수쌈

 

예전에는 현대중공업 다니는 친구들이 있어 매달 10일 급여일이 되면 가게에 모여서 소주 한 잔 하곤 했었는데 중공업 경기 침체 및 각자의 사정으로 타지 살이 하는 친구들이 많아져 얼굴 보기가 어렵네요. ㅎㅎ

 

'돈통마늘보쌈 울산전하점'은 친구네 집 근처에 가게가 있었던 터라 여러 번 가서 더욱 애틋한 추억이 남는 곳입니다. 

자주 갔던 이유는 물론 맛이 좋아서지만 마늘보쌈이 맛있기 때문인죠^^ㅎ

 

▶포스팅한다고 검색해봤는데 체인점인 줄 처음 알았습니다. 동네 숨은 맛집이라 생각했었는데 전국적으로 엄청난 체인점 수를 지니고 있네요.

 

 

이 날 술자리에서 '돈통마늘보쌈'으로는 부족할 거 같아서 굽네치킨도 주문을 했는데 다음 포스팅 때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1.02.26 - [배달민족] - 족발집배원 '삼색보쌈' (배달의 민족)

 

족발집배원 '삼색보쌈' (배달의 민족)

안녕하세요. 찐스하우스입니다^^ 오늘은 보쌈의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족발집배원의 삼색보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색보쌈 구성 (기본보쌈 + 매콤보쌈 + 마늘보쌈) 매콤보

jjin-sd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