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 오리지널 (쿠팡이츠)

찐스하우스 2021. 4. 24. 20:56

전 포스팅 '돈통마늘보쌈'에 이어 "굽네치킨"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2021.04.21 - [배달민족] - 돈통마늘보쌈 울산전하점 (쿠팡이츠)

 

돈통마늘보쌈 울산전하점 (쿠팡이츠)

안녕하세요~^^ 찐스하우스입니다. 며칠 전 서울살이 하고 있는 친구가 오랜만에 울산으로 내려와 오래간만에 친구들 얼굴 보며 재밌게 놀다 왔네요. 코로나로 밖에서 먹기는 그렇고 독립해서 살

jjin-sd777.tistory.com

 

남자 넷이서 오랜만에 뭉쳤는데 보쌈 하나로는 부족했기에 '굽네치킨'도 주문을 했어요. 츄르릅

 

굽네치킨 오리지널, 고추바사삭 2마리를 주문해봅니다. 

 

-오리지널 순살 18,000원

-고추바사삭 순살 19,000원 

 

 

 

고추바사삭

'고추바사삭'은 여러 번 먹었지만 전혀 맵지 않습니다. (제 기준입니다.)

매운 음식 잘 못 먹는 제가 먹기에도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정도니까요.

 

살짝 고추의 알싸한 맛이 나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기름기 적당히 빠진 닭껍질과 튀김 조합이 참 좋습니다. 

밤늦게 먹어도 죄책감이 덜 느껴진다랄까요 ㅋㅋ 

 

 

굽네치킨 오리지널

오리지널은 굽네치킨 처음 나왔을 당시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계속 시켜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초기에는 구운 계란 1알도 줬었습니다.

 

튀김닭과는 다르게 구워내는 방식이라 그런지 담백하고 속이 야들야들 부드럽습니다. 

적당히 구워진 닭껍질 부분은 또 어찌나 맛난 지 ㅎㅎ

 

 

 

 

굽네치킨 소스

고추바사삭에 들어있던 소스는 '시뻘건 매운 소스'와 적당히 먹을만한 '고추맛 마요소스'가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요소스가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 (왼쪽 사진)

매운 소스는 먹으면 입안이 얼얼할 정도이니 살짝 찍어서 맛보신 다음에 먹을만하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리지널에는 달달한 소스가 들어있었던 거 같습니다.

-치킨 오자마자 여러 명에 세팅하다 보니 좀 뒤죽박죽 됐어요 ^^;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보쌈에 소주 한 잔 하고 치킨에 맥주 들이켜니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

 

굽네치킨에 피자세트도 괜찮다고 하던데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2021.02.21 - [배달민족] -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오늘은 교촌치킨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 작년 생일에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를 선물 받아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교촌... 가끔씩 먹으면 엄청 중독적인 맛을

jjin-sd777.tistory.com

2021.01.31 - [배달민족] - 맘스터치 오리지널 SET (울산 여천에코하이츠점) "후라이드치킨(반), 싸이버거 2개, 감자튀김, 콜라 500ml"

 

맘스터치 오리지널 SET (울산 여천에코하이츠점) "후라이드치킨(반), 싸이버거 2개, 감자튀김, 콜

안녕하세요~! ^^ 찐스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집주변에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인심좋으신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맘스터치 울산 선암동'에서 '오리지널SET'를 포장주문했습니다. 갈 때마다 기다리는

jjin-sd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