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중국레고 '레핀' 미키마우스 증기선 윌리 (중국레고)

찐스하우스 2021. 1. 24. 01:1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손이 근질근질하여 간단히 조립할 장난감을 하나 질렀습니다. 😁

곧 있으면 태어날 아이를 맞이하기 전에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중국레고 (레핀)을 하나 구매했네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레핀 (중국레고) '미키마우스 증기선 윌리' 입니다. 

레핀 미키마우스 증기선윌리

레고 금액으로는 130,000만 원대이며, 레핀 금액으로는 3만 원대인데 저는 29,8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네이버 페이사용으로 2만 원으로 구매를 했네요. 택배비 무료) 

-751 pcs인데 다소 금액이 높게 측정되어 있습니다. 

-'미키마우스 증기선 윌리'는 '최초의 유성 애니메이션'으로 90주년 상징성이 있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xf-UHuGobI

 

 

버스터 키튼의 인기 영화 중 '증기선 빌'(Steamboboat Bill) 의 줄거리를 빌려와 1928년 미키마우스 흑백 단편 영화로 데뷔, 그 만화영화를 표현한 제품인데 흑백 레고로 잘 표현한 거 같습니다. ㅎㅎ 깨알같이 잘 표현해놨네요.

 

미키마우스 증기선 윌리 박스 앞면 입니다. 
미키마우스 증기선 윌리 박스 후면 입니다. 

박스에 나와있든 증기선에 바퀴가 달려있는데 바닥에서 앞으로 전진하게 되면 모터가 돌아가면서 증기부분이 수직으로 움직입니다.

 

미키마우스 증기선 윌리 '앵무새'

박스를 개봉하니 1번, 2번, 3번 비닐이 보입니다.

-1번 비닐 3봉지

-2번 비닐 3봉지

-3번 비닐 2봉지

->번호 순서대로 다 조립한 후에 다음 번호로 넘어가면 됩니다. 

 

조립 설명서

1번 비닐을 뜯자마자 완성시킨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피규어 입니다. 

만들어 놓고 보니 엄청 귀엽네요 ㅎㅎ 

 

레핀이다 보니 피규어의 프린팅이나 조립 시의 헐거움이 아쉽기는 합니다.

미니마우스의 치마 부분을 조립하고 나니 다리가 너무 잘빠져서 접착제로 고정을 시켜줬습니다.^^

레핀을 몇 번 해보신 분들이라면 굳이 가동 부위가 아닌데 헐거워서 조립이 잘 빠진다하면 접착제를 사용하실 거 같습니다. 

 

 

제품의 완성 모습은 흑백인데 내부 조립은 알록달록 색상으로 화려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보며 조립하는 이 손 맛~! 조립 시 들리는 소리~! 너무 잊고 살았던 지라 푹 빠지면서 조립했습니다.

배의 제일 바닥 부분인데 저 바퀴가 굴러가면 부품들이 서로 맞물려 움직이게 되어 있습니다. 😍 

 

2번 비닐이 끝날 무렵 알록달록한 내부가 뒤덮여 가는 모습입니다.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보니 예뻐서 뿌듯하면서도 끝나가니 아쉬워지네요^^;;

 

증기선 바닥부분

 

 

 

드디어 완성입니다. 🥰

정확한 시간을 재지는 못했지만 대략 조립 시간은 2~3시간 사이로 걸린 거 같습니다.

바닥에서 만들다가 허리가 땡겨서 상위에 올려놓고 만들었는데 나이가 드니 조립하는데도 몸이 쑤셔서 쉬엄쉬엄 스트레칭하면서 만들었습니다. ㅋㅋ  

 

누락 브릭은 2개 있었는데 2개다 주요 부품이었습니다. 

다행히 예전에 만들고 남은 부품들을 버리지 않고 모아두다 보니 찾아서 쓸 수 있었습니다. 

레핀은 거의 누락 브릭이 발생해서 조립하는데 잘 안 보이면 불안해하면서 찾게 되네요. ㅡㅡ^

그래도 저렴한 금액에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감안해야 되는 부분이지 싶습니다. 

 

감자박스
도도하게 생긴 앵무새

앵무새 프린팅은 많이 깔끔하지 못하네요. ㅎㅎ

그래도 피규어를 제외한 증기선은 레핀으로도 충분히 퀄리티가 잘 살아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만들어놓고 보니 화려하지 않은 흑백이지만 오히려 더 고급지게 보여 더욱더 가치가 있어 보이는 제품임은 분명하네요.

 

 

어느덧 레고&레핀 제품들이 조금 쌓이다 보니 진열장 없이 두기가 부담스러워 드레스룸에 있는 옷장이나 서랍장 위에 모셔두게 되네요.

태어날 아이에게 집에 있는 제품들은 삼키거나 하면 위험할 수 있으니 눈에 띄지 않는 곳이 상책인 거 같아 부모님 댁에 다 옮겨놔야 될지 다 분해를 해서 정리를 해놓을지 창고에 넣어둘지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ㅎ

 

일단은 서랍장 위에 고이 모셔두고 기존에 있던 친구들과 낚시를 즐기게 두었습니다. ㅎㅎ

 

간만에 레핀 조립으로 소소한 행복을 누렸던 하루네요.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20/11/16 - [일상] - 레고 & 레핀 가지고 놀 때 행복한 '어른이'

 

레고 & 레핀 가지고 놀 때 행복한 '어른이'

안녕하세요^^ 찐스하우스입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레고를 가지고 노는 것을 참 좋아했습니다. 조립을 하면서 잡생각도 들지 않고 목표의식도 생기고 그냥 설명서를 보고 끼워 맞추는 그 과정 자

jjin-sd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