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

죠스떡볶이 [울산-배달의 민족]

찐스하우스 2021. 1. 23. 21:53

안녕하세요~ 찐스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자주 시켜먹은 '죠스떡볶이'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죠스떡볶이는 다른 분식집들 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요. 저렴한 금액에 양도 많고 맛도 좋고 ㅎㅎ

저희는 다른 떡볶이집들 보다 자주 시켜먹는 거 같습니다.😁

 

이 날 시킨 메뉴는 죠스 3인 세트 

(배달비 3,000원 별도)

 

죠스떡볶이, 순대, 어묵탕, 튀김

떡볶이, 순대, 어묵탕, 튀김 4가지나 되는 구성에 양까지 완벽합니다. ^^ 츄릅 츄릅

 

 

쫄깃쫄깃~ 양념이 잘 베어 들어 있는 떡볶이 맛은 다들 말 안 해도 잘 아시겠죠? ㅎㅎ

이 날은 국물이 좀 많이 들어있었는데 그래도 양념 간도 알맞은 게 딱~ 좋았습니다.  

 

 

바삭바삭~ 잘 튀겨진 김말이를 달짝지근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존맛입니다. ㅎㅎ

 

이 날 배달이 생각보다 빨리 와서 그런지 튀김은 따뜻해서 더 맛있네요.

만두, 김말이, 고구마, 오징어, 스마일 감자튀김의 구성으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꿀맛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순대~ㅎㅎ 쫀득쫀득 찹쌀이 들어있는 게 맛있습니다. 간과 허파도 감칠맛 납니다.

 

저는 쌈장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고 와이프는 소금에 찍어먹는 걸 선호합니다. ^^ 

여러분은 순대를 어디에 찍어 드시나요? 제 지인분은 새우젓을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오뎅탕 먹으면서 느끼는 거지만 국물도 많이 들어있고 오뎅양도 많습니다. 

먹을 때마다 오뎅탕은 반 정도 남는 거 같아요 ㅎㅎ 다음날에 끓여서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이상 소소한 행복으로 시켜먹은 '죠스떡볶이' 후기였습니다. 

모두가 어렵고 힘든 요즘 맛있는 음식들 드시고 기운 내시기 바랍니다^^

 

(배달업 경쟁이 치열해지다 보니 맛과 양, 그리고 리뷰 서비스로 승부하는 집들이 많아 배달음식 퀄리티가 갈수록 좋아지는 거 같습니다.

식당 가서 먹으면 맛있는 집이 배달로 먹으면 맛이 반감되는 경우도 많았는데 메뉴에 맞게 용기도 개발되고 배달 노하우에 맞게 음식들도 나오다 보니 평점 좋은 집들은 대부분 실패 없이 맛이 좋은 거 같아요^^

그래도 가끔은 식당에서 코로나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식사했던 때가 그립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