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찐스하우스 2021. 2. 21. 17:54

오늘은 교촌치킨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 

작년 생일에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를 선물 받아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교촌... 가끔씩 먹으면 엄청 중독적인 맛을 선사합니다.)

 

최근에 중독적인 짭짭한 맛이 생각나 배민으로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똑같은 세트 메뉴가 보이질 않습니다.

웨지감자도 맛있어서 같이 시키려고 하는데 똑같은 메뉴가 없어 카카오 선물을 구매해서 시켜먹었습니다.

(카카오 선물에만 있는 메뉴인지... 궁금하네요.)

 

-단품으로 허니콤보 시키고 웨지감자 추가로 시켜도 되긴 합니다. ㅎㅎ

 

 

 

믿음직한 개봉방지 스티커

예전에 양심 없이 배달하시는 분이 치킨 배달할 때 개인 보온통에다가 한 조각씩 빼돌려서 일 마치고 한 마리 만들어서 자기는 돈도 벌고 치킨도 공짜로 먹는다며 자랑하던 글이 이슈화되서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 일이 있는 이후로는 '개봉방지 스티커'를 부착하는 업체들이 많이 늘어난 거 같아요. 

 

특히 지금은 코로나로 배달시켜 먹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 소비자도 업주분들도 오해 없이 피해 예방차원에서 좋은 거 같습니다.^^

 

윤기좔좔 허니콤보치킨 (다리 + 날개)
웨지감자
새콤 칠리소스, 치킨무

 

 

 

 

바삭바삭 잘 튀겨진 짭조름한 튀김에 속은 부드럽고 발라먹기 좋게 되어 있어서 먹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

 

특히나 교촌허니콤보는 다른 교촌 메뉴들에 비해 양이 많아서 두 사람이서 먹을 때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안 들어요 ㅎㅎ 

 

두텁게 썰어진 웨지감자는 일반 감자튀김과는 전혀 다른 식감과 고소하고 풍부한 감자 맛이 느껴집니다. 

먹다 보면 금방 사라집니다. 

 

소스는 치킨과 웨지감자 다 찍어먹기 괜찮습니다. 

 

 

리뷰한다고 사진 올리는데 또 그리워지는 맛이네요. ㅎㅎ

 

저희 집 주변에는 처갓집 치킨이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는데 교촌도 역시 최고이긴 합니다. 👍

교촌이 국내 치킨 브랜드에서 정상을 차지할 만한 이유가 있긴 하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