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

족발집배원 '삼색보쌈' (배달의 민족)

찐스하우스 2021. 2. 26. 21:59

안녕하세요. 찐스하우스입니다^^

오늘은 보쌈의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족발집배원의 삼색보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색보쌈 구성 (기본보쌈 + 매콤보쌈 + 마늘보쌈)

 

저희는 '소'자로 주문을 해서 32,000원 결제했습니다. 
포장비닐부터 남다른 '족발집배원'
보쌈, 보쌈김치, 무말랭이, 야채, 막국수, 새우젓 등등 푸짐합니다. 
족발집배원이란 상호답게 보쌈이 우편물 종이에 싸여있습니다. 센스짱😁
보쌈은 식지 않고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게 뜨거운 물과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삼색보쌈을 드디어 펼쳐 보입니다. 사진만 봐도 다시 침이 고이네요.
마늘보쌈 / 매콤보쌈 / 일밤보쌈

매콤보쌈 : 적당히 불향 나는 게 매콤한 맛이 중독적입니다. 매콤 양념소스를 바른 후 살짝 숯불에 익힌 듯한 비주얼

마늘보쌈 : 달짝지근 알싸한 마늘양념

일반보쌈 : 알고 있는 평범한 일반보쌈 (아는 맛이 무서운 거 아시죠?ㅎㅎ) 

 

▶특색 있는 3종류의 보쌈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 가성비도 좋고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준 불족발 (쫄깃쫄깃 불향 나는게 맛있습니다)
푸짐하고 새콤새콤 맛있는 막국수

보쌈집에 보쌈 맛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게 김치와 무말랭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무말랭이와 김치가 맛이 없다면 보쌈 맛이 안 사는 거 같더라고요 ㅎㅎ 

 

족발집배원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도 맛있고 야채도 싱싱해서 고기의 맛을 더 잘 살려주는 거 같아요ㅎㅎ

리뷰 맛보기로 먹은 불족발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음에는 불족발을 시켜먹어 봐야겠습니다. 

2월 마무리 잘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0/11/14 - [배달민족] - 조선존맛 1인족발보쌈 (울산 족발보쌈 - 배달의 민족)

 

조선존맛 1인족발보쌈 (울산 족발보쌈 - 배달의 민족)

즐거운 토요일 저녁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입덧 때문에 잘 먹지 못하고 있는 아내가 걱정되어 뭐라도 먹이고 싶어서 족발을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사실 며칠 전부터 제가 먹고 싶었어요...ㅜㅜ

jjin-sd777.tistory.com